3/25/2008

엔톰애드, iMBC와 동영상 광고대행 계약 체결

방송과 통신의 융합에 따라 방송 콘텐츠 및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이 동영상 광고를 통해 수익 구조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동영상 광고 전문 미디어렙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기술 기반의 온라인 동영상광고 전문 미디어렙인 엔톰애드(대표 강영훈 www.ntomad.co.kr)는 최근 iMBC와 동영상 광고 대행을 위한 연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엔톰애드는 오는 2월부터 iMBC를 위한 동영상 광고를 대행하면서 전반적인 인프라를 지원하게 되며 보다 전문적이고 새로운 방식의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iMBC는 방송과 통신의 융합에 따라 MBC 방송프로그램의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모바일, 이동방송, ISP, 해외 사업자 등에 다양하게 제공하며 전문 동영상 콘텐츠 마켓 플레이스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효율적인 광고 집행과 다양한 방식의 광고를 위해 동영상 광고에 대해 엔톰애드와 협력하게 됐다.

지난해 2월 설립된 엔톰애드는 온라인 동영상, 온라인 라이브 중계, 라디오 광고 등의 중간 광고를 지상파 광고와 다른 내용의 광고를 별도로 삽입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보유한 미디어렙사로서 동영상 및 VOD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들이 동영상 광고를 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엔톰애드 강영훈 대표는 "최근 IPTV, DMB, 와이브로, HSDPA 등 방송과 통신의 융합으로 영상 콘텐츠에 대한 전문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디어렙에 대한 요구는 증가하고 있으나 엔톰애드와 같은 전문 업체는 없다"며 "엔톰애드가 iMBC라는 방송 3사 중 한 곳과 계약을 체결한 것은 엔톰애드의 전문성 및 차별성을 입증하는 사례로서 엔톰애드는 향후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위해 방송사뿐만 아니라 광고대행사, 포털, 게임사 등을 타깃으로 적극적인 시장 개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엔톰애드(www.ntomad.co.kr)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 없음: